손평에듀 홍보지를 보고

올해 1월부터 독학으로 공부하다가 6월10일 1차시험을 치르러 서울 개원중학교를 갔습니다.교문에서 각종 학원 전단홍보지를 주길래 꾸깆꾸깃해서 가방에 넣고 시험을 치르고 나왔습니다.

1차시험 채점이 궁금하던차 손평에듀전단지에 바로 정답을 알려준다는 문구가 있어서 바로 확인을 했습니다..시험을 치른뒤 바로 정답을 알려주길래 이 학원은 참 정보가 빠르구나 싶었습니다.학원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었기 때문에 손평에듀가 궁금해져서 지역위치를  확인해 보니 대구 부산지역이었습니다.먼 지방에서 서울지역에 홍보도하는 구나 싶어 유튜브를 통해 한종찬교수님의 강의 내용을 들어봤습니다.

그동안 독학했던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학습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들어 6월중순부터 등록하여 처음부터 온라인 강의 내용을 전체를 학습했습니다.

선택은 적중했습니다.

시험당일   시간배분이  1과목 40~50분 2과목 70~80분 배분을 생각했는데 시험지전체를 짦은 순간 분석해 보니 2과목 계산문제가 평이한 것 같아 1과목에서 1시간10분을 소모해버렸습니다.2과목이 남은 시간이 50분인데 턱없이 시간이 부족할 것같아 1번 문제를 풀고 2,3,4,5번은 뛰어 넘어 15점짜리 문제를 먼저 풀고 나니 시간은 모두 지나가버렸습니다.

합격에 확신은 없었는데 운좋게 합격을 했습니다.

손평에듀와 한종찬교수님을 만난것이 최대의 행운이었습니다.